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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미국법인 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면서 현지인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기 위해 참이슬 랩핑 트럭을 기획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9월부터 하이트진로 제품 판매량이 가장 많은 도시인 뉴욕과 LA 지역에서 참이슬 랩핑 트럭을 시험 운영해왔다.
하이트진로는 랩핑 트럭에 대한 현지 반응이 좋은데다 참이슬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졌다고 판단, 올해 10월까지 뉴욕·뉴저지 지역에서 연장 운행하기로 결정했다. 랩핑 트럭은 이들 지역에서 평일에 하루 8시간씩 운행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 '참이슬 랩핑트럭을 찾아라'도 진행한다.
황정호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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