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세노비스] |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성장기 우리 아이 건강을 지켜줘'를 콘셉트로 참여자가 버튼을 눌러 코비 히어로 삼총사 캐릭터 코비와 수퍼코비, 츄오코비를 차례로 등장시키는 등 체험형 요소를 더해 흥미를 강화했다.
세노비스 키즈는 이번 미션을 수행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히어로 삼총사 정품 1팩(200명)과 히어로 삼총사 미니샘플(700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츄어블 오메가-3',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로 구성된 세트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코비 히어로와 함께 성장기 어린이들이 보다 재밌고 친숙하게 세노비스 키즈 제품을 경험하며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