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코오] |
코오는 'Let's Break It!(틀을 깨자)'이란 슬로건을 내세워 기존 수면제품 시장의 가격 거품과 공급자 중심의 규격을 걷어내기 위해 만들어진 수면제품 신생 브랜드다.
코오는 KBL 2019-2020 프로농구 기간 동안 현대모비스 피버스 선수단과 팬에게 기존 규격 사이즈보다 20cm 긴 '220cm 매트리스'와 메모리폼 소재의 '에그 베개' 등을 후원한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KBL 최다우승이란 기록 경신에 나서기 위해 피버스 선수단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숙면을 돕는 코오와 손을 잡았다"며 "신생 브랜드인 코오가 기존의 틀을 깨고 새롭게 도전한단 점에서 2019-2020 시즌 최적의 파트너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승진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