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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NHN AD] |
티커는 온라인 쇼핑몰의 실시간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접속 중인 이용자에게 개인 맞춤형 마케팅 메시지를 띄우는 솔루션이다. ▲현재 구매가 발생한 상품 ▲실시간 인기 상품 ▲개인화 추천 상품을 알림 메시지로 보여줘 이용자의 구매 동기를 강화할 수 있다.
구매가 발생하지 않는 시점에도 ▲이용자 성별과 나이 ▲사이트 유입 과정 ▲사이트 내 행동 흐름 등 각종 데이터를 분석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제시한다. 인공지능(AI) 기반 개인화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이용자 취향과 상품 유사도를 분석하고, 구매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예측해 추천한다.
쇼핑몰 운영자는 원하는 메시지 노출 시간과 간격, 노출 위치 등을 설정할 수 있다.
NHN AD는 티커로 이용자의 사이트 이탈 순간뿐 아니라 사이트 유입 후 이용자 전체 여정으로 마케팅 범위를 확대해 추가 매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H
NHN AD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사이트 마케팅 영역에서 다양한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모어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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