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20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열린 중국 왕홍 신유지의 라이브쇼. [사진 제공 = 신세계면세점] |
신유지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팔로워 3000만명을 보유한 유명인이다. 신유지는 이날 중국 쇼크클립 공유 애플리케이션 '콰이쇼우'에서 설화수와 라네즈, 이니스프리, 려, 에뛰드하우스 등 아모레퍼시픽 계열과 국내 K-뷰티 브랜드를 실시간으로 소개했다.
그 결과 라이브 6시간 동안 누적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뷰티 놀이터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해 면세점이 국내 브랜드가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 역할을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