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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GC녹십자웰빙] |
'비타구미'는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의 제품으로 지난 2010년 이후 10년 간 호주 내 영유아 비타민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4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GC녹십자웰빙은 키즈용과 패밀리용 나뉜 총 8종의 '비타구미' 제품을 판매한다. 키즈용은 항산화 및 면역체계에 도움을 주는 '키즈 비타구미 비타민C&아연'을 포함해 4종으로, 패밀리 제품의 경우 젤리 1개에 오렌지 하나에 해당되는 비타민C가 함유된 '비타구미 비타C' 등 4종으로 각각 구성돼 있다.
비타구미는 바닐라와 산딸기, 오렌지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 1~2개 정도 간식 먹듯이 섭취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영양소 보충이 가능하다.
박혜림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높아진 니즈를 반영해
GC녹십자웰빙의 자사 온라인 종합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비타구미' 전 품목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형마트와 면세점 등으로 유통망을 넓혀갈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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