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마음을 선물하세요(Gift the Thought)'란 주제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후디부터 다양한 색상의 스웨터, 올 겨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근한 플리스 소재의 재킷과 베스트(조끼), 겨울용 패딩과 코트 등의 아우터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갭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대표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올해도 어김없이 스웨터와 모자, 장갑, 스카프 등에 적용됐다. 핑크와 그린, 블루, 옐로우 등이 조합돼 따뜻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웨어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수면안대와 상·하의 파자마로 구성된 꿀잠세트부터 포근한 플란넬 소재의 파자마 팬츠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올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테디베어 코트와 패딩, 울 스웨터,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아동용 워머와 양말, 모자 등의 겨울 액세서리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갭은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와 함께 풍성한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성인 및 아동용 아우터와 스웨터, 액세서리 제품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 신상품을 좋은 가격에 미리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와 함께 남성 플란넬 셔츠 5만9000원, 키즈 및 토틀러 티셔츠 1만~1만9000원, 베이비 바디수트 1만원~1만5000원 등 균일가에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S.I.VILLAGE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구성의 키즈 세트 상품을 40%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전국 갭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 갭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선물을 주고 받는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제품들로 구성했다"면서"갭과 함께 몸과 마음이 모두 따뜻해지는 겨울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