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모나미, 창립 60주년 기념 프러스펜 3000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 2020-02-03 14:42


창립 60주년 기념 프러스펜 3000 데스크펜
↑ 창립 60주년 기념 프러스펜 3000 데스크펜
문구 기업 모나미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프러스펜 3000 데스크펜'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프러스펜 3000 스페셜 에디션은 모나미의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인 프러스펜 3000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데스크펜 타입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1968년도에 첫 선을 보여 현재까지도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프러스펜의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하여, 전체적인 펜은 메탈 소재에 금 도금 처리로 제작되어 뛰어난 광택감이 특징이다. 펜 스탠드는 블랙, 화이트 2종의 천연 대리석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스페셜 에디션으로써의 소장 가치는 물론 프리미엄 펜답게 뛰어난 사용감도 갖췄다. 본품에는 0.5mm 수성볼을 장착하여 필기 속도나 하중에 관계없이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사하고, 캡에는 자석이 내장돼 잉크 마름 현상을 방지해준다.
해당 에디션은 본품과 리필용 0.4mm 수성닙, 리필용 0.7mm 유성볼펜이 각 1개씩 구성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20만원이다.
오는 3일부터 온라인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스토어 6개 지점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몰스킨 노트를 증정하고 모나미몰 적립금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메시지를 펜 바디에 새길 수 있다. 정식 판매일은 이달 17일부터 모나미몰과 모나미스토어, 핫트랙

스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동호 모나미 마케팅 팀장은 "지난 60년간 모나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모나미는 우리 삶 속에서 항상 가까이 있는 브랜드로 기억되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특별한 경험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