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과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영화 '기생충'의 2020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수상을 기념하며 코오롱몰에서 기획전을 연다. 행사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간이다.
이번 기획전은 작품 속 '기남매(기정, 기우)'로 출연한 배우 박소담과 최우식이 코오롱FnC 두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것을 계기로, 이를 자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오롱몰에서 두 브랜드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에피그램_박소담
지난해 9월 에피그램 여성 라인 모델로 발탁된 박소담은 영화에서의 당돌하고 강렬한 캐릭터(기정)와 달리, 브랜드 화보에서는 일상의 편안함과 따뜻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9월 '동네 한 바퀴'라는 컨셉으로 첫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최우식 역시 지난해 9월 커스텀멜로우의 새 얼굴이 됐다. '별거 아니지만 특별한'이라는 주제의 2019 FW의 첫 광고 캠페인에서는 캐주얼과 정장을 넘나들며 변화무쌍한 모습을 브랜드만의 위트로 담아냈다.
[이윤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