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출보험공사가 본사 대강당에서 'CS 선포식'을 개최하고 오는 2012년까지 충성고객 목표비율을 80% 이상으로 올리는 등 고객만족경영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새로운 고객만족경영 슬로건 '고객의 미소 우리의 희망입니다'의 공식 발표를 시작으로 임직원들의 CS 선언문 낭독과 CS 우수 직원에
유창무 사장은 이 자리에서 “CS를 잘하는 직원에게는 합당한 대우와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전 임직원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