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2일 오후 8시 에일리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에는 서인국, 용감한 녀석들, 씨스타 효린, 다이나믹듀오, 김준현, B1A4, 포맨의 신용재, 김태우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스타들은 에일리의 신곡 '보여줄게' 뮤직비디오를 먼저 감상한 후 천차만별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이나믹듀오, 서인국, 김준현, B1A4는 뮤직비디오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모두 “대박”이라는 감탄사를 연발하고 있다.
또 에일리와 드라마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했던 씨스타 멤버 효린, '불후의 명곡'에 함께 출연했던 포맨의 신용재, 선배가수인 김태우가 등장해 에일리에게 따뜻한 응원메시지를 전하며 변함없는 의리를 과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가 대체 어떤 내용이길래?”, “나도 빨리 신곡 들어보고 싶다”, "리액션 영상을 보니 새 앨범이 더욱더 기대된다", "에일리 '보여줄게' 벌써부터 대박느낌!" 등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나타내고 있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 12일 엠블랙 지오가 출연한 신곡 '보여줄게' 티저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16일 첫번째 미니앨범 '인비테이션'(Invitation)을 발매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