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언더웨어 브랜드 예스는 “올해 1월 전효성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후 2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50% 상승했다”며 “화보를 통해 선보인 제품 판매량이 타 제품에 비해 최대 6배가량 수직 상승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전효성이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9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특히 그 중 한 제품은 판매 시작 직후 전량 판매됐다.
예스 측은 “전효성이 모델로 발탁된 후 ‘예스’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한층 강화돼 자연스럽게 매출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면서 “올 시즌 ‘예스’만의 러블리함을 담은 제품을 전효성과 함께 지속적으로
앞서 완판 소식을 접한 전효성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우와”라는 감탄사로 기쁨의 심정을 표현한 바 있다.
한편 전효성은 깜찍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베이글녀로 사랑을 받아왔고, 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언더웨어 전속모델에 발탁돼 화제가 됐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소담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