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전소민-한근섭, 영화 ‘썬크림’으로 미쟝센 단편영화제 출격

기사입력 2013-06-27 11:01


[MBN스타 여수정 기자] 배우 전소민과 한근섭이 스크린 점령에 나섰다.
전소민과 한근섭 주연 영화 ‘썬크림’은 27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9일 동안 아트나인에서 진행되는 제12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 전’ 희극지왕 경쟁부문에 선정됐다.
‘썬크림’은 유승조 감독의 작품이다. 특히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이는 전소민과,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세계일주’ ‘렛미아웃’ 등 다양한 작품에 캐스팅된 한근섭의 만남이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소민과 한근섭 주연의 영화 ‘썬크림’이 미쟝센 단편영화제 희극지왕 경쟁부문에 선정됐다. 사진=비밀결사단 <br />
전소민과 한근섭 주연의 영화 ‘썬크림’이 미쟝센 단편영화제 희극지왕 경쟁부문에 선정됐다. 사진=비밀결사단
‘썬크림’은 옥탑방에 살고 있는 영화인 승범(한근섭 분)의 집으로 전 세입자인 민지(전소민 분)가 택배를 찾으러 오며 생기는 일화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28일부터 총 4회에 걸쳐 상영된다.
한편 미쟝센 단편영화제는 865편의 국내 출품작 중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64편의 작품들이 상영된다. 사회적 문제에 대한 고

민을 다룬 비정성시 (17편), 사랑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담은 사랑에 관한 짧은 필름(16편), 코미디 영화의 유쾌함과 활력을 즐길 수 있는 희극지왕(9편), 독특하고 오싹한 상상력을 담은 절대악몽(14편), 통쾌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를 보여줄 4만 번의 구타(8편) 등 5개 섹션이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