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가수 유성은이 화려한 컴백을 해 온라인상에서 화제입니다.
7일 오후 가수 유성은은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 채널 엠넷(Mnet)의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무대에 선 유성은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습니다. 유성은은 드림걸즈를 콘셉트로 한국 최초로 코러스를 백이 아닌 무대에서 함께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히 탄탄한 실력을 지닌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무대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한편 음원 공개 2시간 만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유성은의 'Healing'은 우리나라에서 자주 시도되지 않는 블루스 락 장르의 음악으로 에일리의 '헤븐'을 작곡한 이기와 장원규가 오직 유성은 만을 위해 작곡한 곡입니다. 유성은의 독특한 보이스와 창법을 극대화 시켜주는 도입부 멜로디와 그와 대조되는 시원한 후렴구가 조화를 이룹니다.
이미 가야금과 댄싱9 5인방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유성은의 뮤직비디오 역시 7일 정오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됐습니다.
유성은의 화려한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성은, 화려한 컴백이네!” “유성은도 출중하지만 코러스도 대박이네!” “유성은 초록머리 정말 귀엽다! 옆에 있는 코러스들 진짜 예쁘다 누구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