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사랑'은 절절한 감성이 묻어나는 발라드 곡이다. 극중 김탄 역으로 출연 중인 이민호가 직접 작업에 참여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고급스럽게 어우러진 피아노와 드럼, 기타의 선율은 극 후반의 감정선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픈사랑'의 가사가 드라마의 결말을 암시하는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와 관심이 쏠린다.
'내 곁에 늘 있어 준 사람/ 그 사람 바로 너란 한 사람'이라는 후렴구 가사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은 차은상(박신혜 분)을김탄(이민호 분)의 애틋한 사랑에 대한 복선으로 해석했다.
네티즌은 "이민호 상속자들 OST '아픈사랑' 제목 따라가면 안되는데", "이민호 상속자들 OST '아픈사랑' 김탄 목소리로 들으니 감정이입 두배", "이민호 상속자들 OST '아픈사랑' 눈물 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픈 사랑'은 발매하자마자 한때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앞서 '상속자들' OST는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의 '말이야', 2AM 창민의 '모먼트', 가수 문명진의 '또 운다
'상속자들' 측은 17회 예고로 김우빈이 박신혜를 포옹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 상태다. '상속자들' 17회는 오늘(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