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송지수 결혼
↑ 사진=MBC |
장범준 송지수 결혼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6일 장범준 소속사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버스커버스커 관련입니다. 먼저 장범준 군의 결혼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라며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장범준 군은 군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한 매체에 "아직 상견례나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미 양가 부모님께 결혼을 허락받았다"며 "결혼 후 장범준은 원래 하려고 했던 거리문화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송지수는 육아와 내조에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범준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범준-송지수 축하드려요!" "장범준 이렇게 장가를 가다니!" "장범준 안돼! 버스커 활동은 어떻게 하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범준의 예비 신부는 2년째 열애 중인 배우 송지수로,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장범준의 여자친구 송지수는 지난 5월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송지수는 지수(박선영)의 여동생이자 미자(윤미라) 여사의 둘째 딸 민미수 역으로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고등학생을
또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는 태준(민호)의 사생팬 3인방 중 '뽁뽁이 담당' 신명화 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범준 송지수 결혼, 결혼 축하드려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 잘 어울리네" "장범준 송지수 결혼, 과거에 교복입고 깜짝 놀랐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