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리그오브레전드 |
'롤점검' '야스오' 'CJ E&M'
리그오브레전드(롤)가 서버 점검 및 게임 업데이트에 들어갔습니다.
18일 리그오브레전드의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에 들어간다고 공지했습니다.
특히 이번 점검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에는 117번째 챔피언인 야스오가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일본 서버 오픈 기념으로 제작된 야스오는 사무라이를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로, 공격스킬과 유틸스킬을 모두 지니고 있어 공개 전부터 OP(Over Power)캐릭터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야스오의 추가와 함께 룰루와 신지드, 시비르의 신규스킨이 출시되며, 기타 챔피언스킬과 아이템 등의 밸런스 조정이 함께 이뤄질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롤점검 야스오 소식에 네티즌들은 "롤점검 야스오 기대돼" "롤점검 야스오, 롤점검 빨리 끝나라" "롤점검 야스오, CJ E&M 게임 매각설 어떻게 되는 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CJ E&M의 게임사업 매각설이 다시 불거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18일 오전 한 경제전문지는 관련 업계를 인용
CJ E&M은 '모두의 마블', '다함께 차차차' 등 모바일 게임으로 유명한 '넷마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앞서 언급한 두 게임 외에도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든어택', '마구마구' 등 장르별 대표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