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NS윤지, 신곡 ‘야시시’ 공개에 동료가수들 응원 릴레이

기사입력 2014-04-02 10:33

[MBN스타 송초롱 기자] 가수 NS윤지의 신곡 ‘야시시’에 대한 동료 가수들의 응원이 줄을 잇고 있다.

NS윤지는 지난 1일 신곡 ‘야시시’ 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이에 동료 가수들의 격려와 응원의 트윗이 화제가 되고 있다.

NS윤지의 디지털싱글 ‘이프 유 러브 미’(If You Love Me)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박재범은 “야시시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리트윗과 함께 화이팅을 외쳤으며, 에일리는 “언니 너무 야시시해~키키키키 우리 윤지 엉니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애교스러운 글을 트위터에 게재해 눈길을 끈다.

또한 KBS N 스포츠 정인영 아나운서는 “우리 윤지, 니가 최고다 흥해라앗!!! 많이 많이 리트윗 해주시고 들어주세요”라며 응원의 글을 남겼다. 이외에도 많은 동료들이 NS윤지의 신곡 ‘야시시’에 관한 느낌과 응원의 글을 남겨 NS윤지의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힘을 실어 주고 있다.

NS윤지의 신곡 ‘야시시’는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세이온(SEION)이 공

동 작업한 곡으로 레트로한 탱고에 힙합리듬이 가미되어 NS윤지만의 섹시한 보컬과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신곡 ‘야시시’는 1년 5개월의 공백기간을 무색하게 할 만큼 각종 음원차트에서 선전하고 있으며 NS윤지는 오는 4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