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윤호가 아웃도어 광고까지 섭렵해 인기를 입증했다.
조윤호는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깐죽거리 잔혹사’에서 맹활약하며 현재 대세 개그맨으로 이름을 굳혔다.
최근 조윤호와 라디오 광고 계약을 체결한 아웃도어 팀버랜드(TIMBERLAND)는 2일 ‘코믹’과 ‘자연’이라는 두가지 컨셉의 라디오 광고를 전격 공개 했다.
먼저 ‘코믹’ 컨셉트의 광고는 조윤호의 인기 유행어와 입담이 돋보이는 멘트로 제작됐고, ‘자연’ 컨셉트의 두 번째 광고는 자연을 실제로 걷고 있는 듯한 편안한 내레이션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팀버랜드(TIMBERLAND) 측은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생활 속 라이프 스타일의 아웃도어를
이날 조윤호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윤호, 대박” “조윤호, 멋져” “조윤호, 대세인증이네” “조윤호, 티비 광고에도 나와줘” “조윤호, 진지한 모습은 어색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