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지환 인턴기자]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감독 앤서니 실버스톤)이 매력 터지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외톨이 반쪽무늬 얼룩말 쿰바가 완벽한 얼룩말이 되기 위해 마법의 연못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이 매력 터지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모험심 강한 ‘쿰바’부터 의리의 ‘마마브이’, 4차원 수다쟁이 ‘브래들리’, 초원의 지배자 ‘팡고’, 쿰바의 든든한 친구 ‘톰비’까지! 영화 속 자신의 캐릭터를 표현한 듯 자신만의 포즈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 사진=우성엔터테인먼트 제공 |
먼저, 특별한 꼬마 얼룩말 ‘쿰바’는 “줄무늬를 꼭 만들거에요!”라는 당찬 포부와 함께 강한 모험심을 내보이고 있다.
이어 쿰바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의리의 누, ‘마마브이’는 “의리에 살고, 의리에 죽는다”라는 정의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쿰바의 든든한 수호천사임을 확인케 한다.
이들의 친구 4차원 수다쟁이 타조 ‘브래들리’ 역시 분위기 메이커 다운 흥겨운 포즈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여기에 초원의 지배자이자, 아프리카 최고의 맹수 표범 ‘팡고’는 “드디어 때가 됐어!”라는 강인한 멘트를 통해 앞으로 쿰바에게 닥칠 위험을 예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쿰바의 유일한 친구 ‘톰비’는 “쿰바, 넌 할 수 있어!”라는 다정한 모습을 통해 쿰바를 응원하는 씩씩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홍보대사 노홍철의
‘쿰바: 반쪽무늬 얼룩말의 대모험’은 몸의 반쪽만 줄무늬가 있는 얼룩말의 모험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다양한 아프리카의 동물들이 선사하는 색다른 재미로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
안지환 인턴기자 ahnjh88@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