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엑소엘, 엑소 공식 팬클럽 모집…하루 만에 28만명 육박

기사입력 2014-08-06 12:49

엑소엘, 현재까지 회원수는?

엑소엘, 엑소엘, 엑소엘

그룹 엑소(Exo)의 공식 팬클럽 엑소엘(Exo L)의 회원수가 모집 하루만에 28만 명에 육박해 화제다.

지난 5일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 공식 팬클럽 엑소엘을 출범해 전용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했다.

이번 엑소엘 공식 팬클럽 회원 모집은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동시 진행됐다.

수많은 팬들이 엑소 공식 홈페이지로 몰리면서 이날 오후까지 홈페이지 접속이 마비되는 일이 벌어졌다.

회원모집이 시작된 후 6일 오전 8시 기준으로 회원 수가 27만 9746명을 기록하고 있다.

엑소엘 엑소엘
↑ 엑소엘 엑소엘
SM 엑소의 팬클럽명인 엑소-엘은 ‘EXO-LOVE’의 줄임말로, 알파벳 순서에서 ‘K’와 ‘M’ 사이에 ‘L’이 위치하듯이 엑소-케이와 엑소-엠 안에서 엑소를 사랑하는 모든 팬을 의미한다.

더불어 엑소의 팀 구호 ‘위 아 원’(WE ARE ONE)에 맞춰 ‘엑소와 팬은 하나’라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특히 엑소엘은 팬클럽 최초로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운영, 회원들의 이용 편의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개별 바코드가 삽입된 모바일 회원카드 제공을

비롯해 멤버와의 채팅 이벤트, 엑소 콘텐츠 공개, 공식 스케줄 참여 신청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엑소엘 모집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엑소엘, 대세 아이돌답다.” “엑소엘, 혜택 정말 좋다.” “엑소엘, 이제부터 나는 엑소엘 멤버.” “엑소엘 가입하려는데 홈피 마비돼서 힘들었다.” “엑소엘 누가 지었는지 작명센스 뛰어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