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티서 Holler' '태티서 Holler' / 사진= 온스타일 '더 태티서' |
태티서 'Holler' LA 티파니 집 공개…"이게 집이라고?" 입이 쩍!
'태티서 Holler'
'더 태티서' 티파니의 LA집이 공개됐습니다.
최근 방송된 온스타일 'THE 태티서'에서는 티파니의 미국 LA 집이 전파를 탔습니다.
티파니 LA 집에 놀러 간 태티서 멤버 태연 서현은 티파니와 함께 넓은 수영장이 있는 티파니의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현은 "이렇게 쉴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다. 원래는 공연만 하고 여유가 없었는데 여기가 내 집이다. 너무 편하다"고 말했고, 티파니는 "꼭 너네 집에 온거 같다"며 장난을 쳤습니다.
이에 서현은 "Oh! It’s my home"이라 말하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태연은 "스케줄 없을 때는 거의 집에만 있다. 굉장히 재미없게 산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THE 태티서가 신곡 '할라(holler)'를 공개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소녀시대의 유닛그룹 태티서의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할라(Holler)'가 16일 오후 7시 서울
이날 공개된 태티서의 이번 타이틀곡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와 그루브 감이 돋보이는 곡으로,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있습니다.
'태티서 Holler' '태티서 Holler' '태티서 Holler' '태티서 Ho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