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라디오스타 송가연, 신수지·박지은에게 돌직구…"징그러워"

기사입력 2014-11-06 15:50

'라디오스타 송가연' '신수지'/사진=MBC
↑ '라디오스타 송가연' '신수지'/사진=MBC


라디오스타 송가연, 신수지·박지은에게 돌직구…"징그러워"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은이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과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신수지를 향해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댄스스포츠 전 국가대표 박지은,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신수지, 격투기 선수 송가연, 인천아시안게임 우슈 동메달리스트 서희주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국진은 "맏언니답게 사전 인터뷰에서 다른 출연자들을 기선제압했다. 신수지에게 '걘 너무 사람같지 않게 너무 유연해서 징그럽다'고 했다던데"라고 말을 꺼냈습니다.

이에 박지은은 "그게 아니라 MBC 예능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신수지를 처음 봤는데 아무 데서나 다리를 쭉쭉 벌리고. 리듬체조 선수를 실제로 처음 본 거 였는데 연체동물 같아서 놀랐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MC 윤종신은 "송가연에게는 '다나까' 말투를 들으면 소름 돋는다고 했다더라"고 폭로하자 박지은은 "송가연과 아는 사이는 아닌데

TV 프로그램에서 봤었다. 얼굴은 무척 청순하게 생겼는데 '이랬습니다' '했습니다'라고 해 의외였다"고 전했습니다.

라디오스타 송가연 신수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송가연 신수지,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은근 웃겼다" "라디오스타 송가연 신수지, 신수지 예쁘지" "라디오스타 송가연, 신수지 진짜 유연해"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