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수가 전국 순회공연을 마치고 서울 앵콜 공연을 개최한다.
김범수는 12월 30~31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앵콜 공연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 Before&After'를 개최한다.
그는 '추운 겨울 외로옴에 몸서리 치고 있을 외로운 영혼들을 지금, 만나러 갑니다'라는 재치있는 소개 문구로 들을 거리와 볼거리가 넘치는 전무후무한 공연을 예고했다.
이번 공연은 외모지상주의를 뛰어넘는 가창력의 소유자인 김범수의 전국 순회 공연 마지막 앵콜 공연이다. 그는 지난 10월 2년 만의 단독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 Before&Afte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콘서트가 2014년의 끝자락에 개최되는 만큼 김범수는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붓는 열정적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관계자는 "김범수의 콘서트는 친구연인가족 모두가 즐기는 남녀노소 콘서트"라며 "믿고 보는 콘서트로 자리매김한 콘서
티켓 예매는 1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올해 데뷔 15년 차를 맞이한 김범수는 21일 0시 8집 정규앨범 ‘힘(HIM)’의 음원을 공개하며, 20일 밤 11시 Mnet 단독 ‘컴백쇼’를 통해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