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상미 내년 결혼, '롯데리아걸' 시절 보니…역대급 얼짱 미모 '대박!'
↑ '남상미 결혼'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배우 남상미가 내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남상미의 과거 얼짱 시절 모습이 새삼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28일 오전 남상미 측은 "앞으로 함께 할 친구가 같은 일을 하는 친구가 아니어서 먼저 솔직하지 못했다. 미안하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결혼식은 교회에서 가족, 교회 식구들과 가까운 친구들만 모시고 소박하고 단촐하게 할 것 같다"며 "주례는 목사님께 부탁드릴 예정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남상미의 결혼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남상미는 구체적인 결혼식 날짜를 정한 것은 아니나 내년 1월 말쯤 경기도 양평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으로 올릴 예정입니다.
이달 초 남상미는 상견례를 마쳤고, 가족과 친지들만 참석해 간소하게 결혼식을 진행할 계획으로 알려졌습니다.
남상미의 예비신랑은 동갑내기 개인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관계자는 "자신보다 상대를 더 배려하고 위하는 모습으로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보기 좋은 선남선녀 커플"이라고 칭찬했습니다.
남상미 측 관계자는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혹에 "절대 그렇지 않다. 드라마와
한편 남상미는 데뷔 전 서울 시내 모 대학 앞의 패스트푸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학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돼 '얼짱'으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이후 그녀는 2003년 드라마 '러브레터'로 데뷔했습니다.
'남상미' '남상미' '남상미' '남상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