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촬영 없을 땐 연락 안한다" 폭탄발언
↑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사진=MBC |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과 김소은이 터키에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준 가운데 김소은의 깜짝 발언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터키에서 열기구 탑승 체험을 하는 송재림과 김소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열기구 탑승 체험을 처음 하는 송재림은 공포를 이기고 하늘을 향해 "좋아해! 소은아!"라며 깜짝 고백을 했습니다.
이에 김소은은 송재림의 눈을 가리더니 입 모양으로 "나도"라고 대답하며 송재림에게 "내 대답은 방송으로 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16일 한 중국 언론매체은 '우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소은과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김소은은 "많은 분들이 전과는 다르게 친근하게 다가와 준다. 그 전에는 지나가도 별 말씀도 안하시고 그랬는데 예능이다 보니까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친근하게 다가와 주는게 저에게 큰 수확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우결'에서 가상남편인 송재림에 대해서는 "굉장히 유쾌하고 밝은 사람이다. 그런 부
분 덕분에 같이 촬영하는데 있어서 많이 편하게 대할 수 있었고 급속도로 친해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송재림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이 있냐는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