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PD, 홍종현-나나 열애설에 "홍종현에 사실여부 확인"…적극 해명 나서
↑ '홍종현 나나 열애설' /사진=MBN 스타 |
우결 PD, 홍종현-나나 열애설에 "홍종현에 사실여부 확인"…적극 해명 나서
걸그룹 오렌지캬라멜 나나 측이 모델 홍종현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홍종현이 가상 부부로 출연중인 MBC '우리결혼했어요' PD가 해명에 나섰습니다.
22일 나나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한 매체를 통해 "나나와 홍종현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두 사람이 무척 친하다. 친구 사이 이상은 아니다"고 열애설을 강력 부인했습니다.
앞서 우먼센스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째 연애중이라고 같은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에 따르면 홍종현과 나나는 한 프로그램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프로그램 종영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지난 연말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이 매체는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 집 근처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을 전했습니다. 또 나나는 방송 관계자들 앞에서 홍종현을 ‘쫑’이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홍종현 측은 "홍종현이 외국에 나가 있다. 본인 사실 확인 후 바로 공식 견해를 내놓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홍종현이 불가피하게 입장 표명이 늦어진 가운데 홍종현이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이 적극적인 해명에 나섰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선혜윤 PD는 "몇 달 전에 홍종현 씨에게 나나 씨와 교제하는지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면서 "우리 프로그램은 가상 결혼을 다루는데 한 출연자가 교제 중이면 진정성에 문제가 있지 않느냐.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만큼은 진심을 다해야 한다고
이어 선 PD는 "종현 씨가 나나 씨와 친한 친구라고 하더라"라면서 "친구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만났는데 이런 소문이 난 것 같다고 했다"라고 홍종현과 나나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재차 밝혔습니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나나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