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정예인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가 판다 슈슈 때문에 깜짝 놀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9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애니멀즈 제작진은 공식 SNS에 “낯선 대상을 경계하는 성격의 둘째 판다 슈슈. 유리의 다정한 애교에 그도 수컷인지라 살짝 흥분을 하고 마는데, 놀란 유리는 슈슈에게 더 다가갈 수 있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유리가 판다 때문에 놀란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판다 슈슈는 유리에게 먼저 다가가 바닥에 몸을 비비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유리는 슈슈의 깜찍함에 어쩔 줄 몰라 하며, 슈슈를 쓰다듬었다. 유리의 다정함에 슈슈는 애교로 보답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 사진제공=MBC |
하지만 얼마 후 장동민이 등장 했고 유리가 잠시 한 눈을 판 사이 슈슈가 유리에게 달려드는 듯한 과격한 행동을 보여 깜짝 놀랐다.
제작진은 “유리와 슈슈에게 어떤 사연이 생긴 건지 이번 주 방송분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많은 시청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같이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정예인 기자 yein6120@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