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웹툰 작가 김풍이 tvN ‘SNL코리아’ 에일리 편에 깜짝 출연한다.
27일 오후 복수의 방송 관계자는 “웹툰 작가이자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웹툰 작가 김풍이 ‘SNL코리아’의 에일리 편 게스트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종합편성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등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풍이 ‘SNL코리아’에서 요리와 웹툰을 소재로 웃음을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 사진=MBN스타 DB |
이에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였던 김풍과 크루들의 호흡이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김풍은 ‘찌질의 역사’‘내일은 럭키곰스타’ 등을 지었으며, 2013년 ‘더지니어스:게임의 법칙’, 2014년 올리브TV ‘노 오븐 디저트 2’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그가 출연하는 방송분은 오는 28일 방송된다.
한편,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명옥,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까지 총 17명의 크루들이 개그 본능을 펼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45분에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