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정예인 기자] 오는 5월2일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무인도 2015’ 특집 두 번째 편이 공개된다.
MBC는 29일 “‘무인도 특집’은 열 번째 생일을 맞은 ‘무한도전’이 시청자들을 상대로 진행한 설문조사 ‘다시 보고 싶은 아이템’ 1위로 뽑힌 아이템”이라며 “그 기대에 힘입어 지난주 방송분부터 ‘무인도 2015’ 편이 방송됐다. 이번 주는 그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지난 25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파티를 위해 정장 차림으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24시간 동안 무인도에서 생존하라는 미션을 받은 멤버들이 배고픔과의 사투를 벌이는 처절한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 사진제공=MBC |
특히 이번주 방송분에서는 무인도 특집의 상징 ‘코코넛 따기’는 물론, 더 강력해진 생존 미션들이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하늘에서 정체불명의 비행물체가 등장해 멤버들의 호기심을 잔뜩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무인도 2015’ 특집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5월2일 오후 6시25분에 만날 수 있다.
정예인 기자 yein6120@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