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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애플이 애플워치 판매를 시작한다.
애플은 26일 프리스비(Frisbee), 윌리스(willy's) 등 애플 전문 매장과 스페셜티 스토어(패션 전문점) 분더샵 청담을 통해 애플워치를 출시했다. 애플워치는 지난 4월 미국, 중국 등 9개국에서 먼저 출시됐으며 이날부터는 한국을 비롯해 이탈리아, 멕시코, 싱가포르 등 7개국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공개된 애플워치는 스포츠, 기본형, 에디션의 3종류에 크기는 남성과 여성의 손목 크기 차이를 감안해 38mm 모델 340x272픽셀, 42mm 모델 390x312픽셀의 2가지다.
애플워치 가격대는 애플워치 스포츠 38mm 43만 9000원부터 최고가 애플워치 에디션 38mm 2200만원까지 구성돼 있다. 밴드는 스포츠 밴드, 가죽 루프, 밀레니즈 루프 등 6가지 디자인의 17종으로 구성되며 가격대는 6만 5000원부터 56만 5000원까지다.
애플워치는 슬림하고 콤팩트 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재질과 컬러의 밴드와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과의 연동으로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지원, 특히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더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스토어의 판매 시작은 이날 오후 2시 1
한편 프리스비는 이날 오전 7시 명동점을 오픈했다. 프리스비에서는 전시된 애플워치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전문가에게 요청 후 약 10~20분 동안 애플워치의 특징과 다른 애플 디바이스와 연동하는 방법 등 자세한 1:1 가이드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진행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