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에이핑크 남주와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이 새롭게 출격한다. 김영만과 이은결도 다시금 합류한다.
26일 오후 다음 tv팟 생중계 라이브 코너에서는 김구라, 김영만, 이은결, 황재근, 남주의 생방송이 진행됐다.
김구라는 ‘트루 Man's 스토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은결은 ‘픽션 TV’라는 이름으로 마술 쇼를 펼친다. 김영만은 ‘오늘은 어떤 걸 만들어 볼까요?’라는 타이틀로 종이접기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전 ‘TV유치원’에 등장했던 손인형과 신세경이 함께 출연해 과거 방송을 재현했다.
↑ 사진=마이리틀텔레비전 생방송 캡처 |
‘복면가왕’의 디자이너로 유명한 패션디자이너 황재근은 ‘왕실 디자인 스쿨’을 통해 독특한 옷을 만드는 시간을 가져보고, 에이핑크 남주는 ‘배워서 남주기’라는 타이틀로 각종 춤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진다. 모르모트 PD는 솔지에 이어 남주와 함께 춤을 직접 배워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새로운 인물들로 채워진 ‘마리텔’의 1위를 차지할 인물이 누가 될지는 오는 8월1일 방송될 본 방송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