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비법’ PD “‘집밥 백선생’과의 차별성? 전수자들의 레시피”

기사입력 2015-08-06 14:55

[MBN스타 김윤아 기자] 서승한 PD가 쿡방 ‘비법’만의 차별 점을 내세웠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청담씨네시티에서는 올리브TV ‘비법’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윤종신과 김준현, 김풍, 정상훈, 서승한 PD가 참석했다.

이날 서 PD는 tvN ‘집밥 백선생’과의 차별 점을 설명했다. 그는 “‘집밥 백선생’은 쿠킹 클래스 같았다. 내가 느끼는 입장에서는 시청자들이 요리 프로그램 보고 그걸 기억해서 하는 건 아니라고 본다. 해보고 싶으면 어디 자료를 찾아서 글을 보고 하지 않나. 또 다시 한 줄 한 줄 읽으면서 요리를 한다. MC들에게도 글귀만 전달한다. 그걸 보고 요리를 만들 때 맛이 재현되나가 관전 포인트다”고 말했다.

사진=곽혜미 기자
↑ 사진=곽혜미 기자


윤종신은 “전수자들이 전달 해 주는 그 레시피로 했더니 요리가 진짜 되더라. 가르쳐 주는 프로그램과는 확실히 다르다. 과정 자체나 결과를 끌어내는 게 과거 프로그램과 전혀 다르다”고 덧붙였다.

‘비법’은 매 화 방송에서 비법 전수자가 출연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선보이고, 다섯 명의 MC 중 1명이 직접 요리해 현장에서 검증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오는 13일 오후 9시40분 첫 방송.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