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가 오늘(28일) 2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예고편에는 지난 7월23일,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까지 4명의 출연자들과 ‘신서유기’ 제작진의 첫 만남 몰래카메라 영상이 담겼다.
5년만에 한 자리에 뭉친 멤버들은 반갑게 인사를 하며 회포를 풀고, 삼겹살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이야기판을 벌인다.
거나하게 취기가 오른 출연자들은 거침없는 '셀프 디스'를 주고받으며 웃음보를 터트릴 예정.
↑ 사진=tvN |
‘신서유기’가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디지털 콘텐츠라는 것에 대해 강호동은 “시청률이 안 나온다는 거야”라며 안도감을 내비쳤고, 이승기는 질세라 “최고죠!”를 외쳐 웃음을 선사했다.
시청률 대신 클릭수가 흥행 지표가 될 것이란 나영석 PD의 지적에 이승기는 “우리가 클릭하면 되지 뭐, 그걸 왜 걱정하냐”고 낙천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강호동은 “씨름 협회에 얘기하면 지치지 않고 클릭 한다”며 ‘클릭 천군만마’에 의기양양한 미소를 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강호동은 멤버들의 이미지를 의식한 듯 이승기를 향해 “하다가 중간에 그만두기 없다”고 엄포를 놓기도 했다.
손오공과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으로 재해석한 ‘신서유기’ 본편은 오는 9월4일 오전 10시 공개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