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피부 관리에 좋은 아이템들이 공개돼다.
26일 방송된 TV캐스트 '언니네 핫 초이스'에서 '피부 나이, 1/2로 줄이기' 특집이 진행됐다.
이에 박나래, 이국주, 박소영은 피부 나이를 줄여주는 아이템들을 공개하며 고민을 나눴다.
세 MC는 혈 자리에 붙여 처진 얼굴 라인을 끌어올려 주는 '시크릿 패치'부터 피부의 중력을 거슬러 주는 '피부 트레이너'는 물론, 뿌리지 않고 원하는 부위만 집중적으로 바를 수 있는 미스트, 수분감·커버력·발림 성을 모두 잡은 쿠션계의 절대 강자 '절대 쿠션'까지 동안 피부로 만들어 주는 기적 같은 아이템들을 솔직하게 리뷰했다.
박나래는 마치 에스테틱 전문가가 직접 해 주는 것처럼 얼굴 라인은 물론 목까지 셀프로 마사지할 수 있는 '피부 트레이너'를 사용해 본 후 "집에서 마사지 받는 효과를 낼 수 있어 좋다"며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화장품 커버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이국주 몰래 박소영 손등에 '국주바보'라고 쓴 박나래는 '절대 쿠션'의 강력한 커버력에 의해 손등 위 낙서가 감쪽같이 사라지자 박소영과 함께 놀란 표정을 금치 못했다.
이어 '언니네 핫 초이스 스페셜 에디션-언니네 헬스장'에서는 이국주,
이국주는 티슈 2장으로 허벅지와 복근을 만들어 주는 운동법부터 애플힙 운동, 커플 운동 등 바디 라인을 잡아주는 운동법을 직접 체험하며 방송 최초로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 촬영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