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강남스타일 때문에 김성주 분노? "나 진짜 싸이 소송할거야"
↑ 싸이 강남스타일/사진=MBC |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유튜브 조회수 25억 건을 돌파한 가운데 방송인 김성주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된 MBC '아빠 어디가'에서는 김성주가 아들 민율이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부르는 것을 보고 폭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어 민율이 자신에게 달려와 '섹시 레이디'라며 '강남스타일'을 열창하는 모습을 보고 "나 진짜 싸이 소송할 거야. 우리 집 애들이 뭐만 하면 '섹시 레이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싸이를 '월드 스타' 반열에 올린 세계적 히트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5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20일 새벽 조회수 25억 건을 넘어섰으며 오전 8시 기준으로 조회수 25억18만7천627건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2012년 7월 발표한 정규 6집 수록곡인 '강남스타일'은 그야말로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켰으며 지난해 8월 유튜브 조회수 24억 건을 유튜브 사상 최초로 돌파한 바 있습니다.
이어 약 5개월 만인 이날 25억 건을 넘어서며 또 한 번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앞서 19
이로써 싸이는 '강남스타일, '젠틀맨', '행오버'(HANGOVER), '대디'까지 4개 뮤직비디오가 연속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어서는 대기록을 만들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