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의 ‘헬로’(Hello) 뮤직비디오가 최단기간 조회수를 세웠다.
22일 미국 언론은 지난해 10월 22일 유튜브에 업로드된 ‘헬로’ 뮤직비디오가 87일 만에 재생 횟수 10억 건을
이는 2012년 싸이의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가 게시 158일만에 재생 횟수 10억 건을 기록한 것보다 71일 앞서 역대 최단기간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아델의 정규 3집 앨범인 ‘25’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1500만 장이 판매되었으며 타이틀 곡 ‘헬로’는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