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듀엣가요제 솔지, '콜라보레이션 무대 완벽히 소화'…어떤 노래불렀나 보니?

기사입력 2016-02-09 15:53 l 최종수정 2016-02-11 08:57

듀엣가요제 솔지, '콜라보레이션 무대 완벽히 소화'…어떤 노래불렀나 보니?
듀엣가요제 솔지/사진=MBC
↑ 듀엣가요제 솔지/사진=MBC

솔지가 '듀엣가요제' 간판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지금껏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왔던 솔지는 '듀엣가요제'에서 콜라보레이션 무대까지 완벽히 소화했습니다.

1년여 전 MBC에서 파이럿 형식으로 선보인 '복면가왕'에서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인 솔지는 '듀엣가요제'를 통해 'MBC 설 연휴 파일럿=솔지'라는 공식을 완성시키며 자신의 입지를 공고히 했습니다.

거리에서의 공연이 EXID를 스타로 만들었다면, MBC '복면가왕'은 가수 솔지를 팬들의 뇌리에 각인시킨 프로그램이었습니다.

2006년 데뷔했지만 EXID '위아래'가 열풍을 일으키기 전까지 큰 빛을 보지 못했던 솔지는 보컬 트레이너를 겸하며 다져온 실력을 '복면가왕'을 통해 과시했습니다.

지난해 설 파일럿 형식으로 선보인 '복면가왕'은 솔지의 뛰어난 가창력 덕분에 정규 편성되는 기쁨을 맛봤고, 솔지는 '복면가왕'을 통해 아이돌 가수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MBC 측은 이 기세를 이어가기 위해 2016년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파일럿 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 솔지를 캐스팅했습니다.

이제는 포화상태에 접어들어 식상하다는 부정적인 분석도 나오고 있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지만 솔지는 '듀엣가요제'의 흥행을 이끄는

데 성공했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는 일반인 실력자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프로그램으로 솔지뿐 아니라 정은지, 지코, 정준영, 민경훈, 홍진영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출전했다. 지난 추석 명절에 방송됐던 '듀엣가요제'에서 우승을 차지한 휘인도 경연에 참가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