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박해진, 변치않는 흥행의 사나이…中 드라마, 조회수 12억 돌파

기사입력 2016-03-25 10:16

[MBN스타 김윤아 기자] 배우 박해진의 중국 드라마 ‘멀리 떨어진 사랑’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중국 내 주요 동영상 사이트 드라마 차트 1위를 차지하며, 12억이 넘는 경이로운 누적 조회수를 기록한 것.

박해진 측에 따르면 박해진 주연의 ‘멀리 떨어진 사랑’은 지난 1일 중국 광동위성과 동남위성에서 첫 방송을 했고, 17일 기준 중국의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에선 4억 400만, 큐큐에선 3억 1000만, 유쿠에서는 1억 이상의 조회 수로 총 8억 이상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아이치이 중국 드라마 인기 검색 차트, 토도우 인기 드라마 차트, 유쿠 중국 드라마 인기 차트 및 금일 종합드라마 인기 차트, 큐큐 종합 드라마 당일 인기 차트 등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사진=MBN스타 DB
↑ 사진=MBN스타 DB

지난 23일 기준 아이치이에선 6억 2천, 큐큐에선 4억 7천, 유쿠에선 1억 5천 이상을 기록해 종합 12억 이상의 조회 수를 달성했고 이는 현재도 계속해서 경신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4월23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10주년 팬미팅을 개최한다. 또한 유쿠에서 이례적으로 팬미팅의 인터넷 방송 판권을 취득하고 독점 생중계를 할 예정이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