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중독(Overdose)’, ‘으르렁(Growl)’ 두 곡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억 뷰 돌파했다.
지난해 5월 6일 공개된 엑소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중독(Overdose)’ 뮤직비디오는 꼭 2년 만인 지난 6
여기에 2013년 7월 31일 공개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으르렁(Growl)’ 뮤직비디오는 20일 1억 뷰를 돌파(20일 오후 1시 기준 100,023,536회)하는 기염을 토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