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연기자 서인국이 오는 3월 28일 입대한다.
24일 오후 서인국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측 관계자는 MBN스타에 “서인국이 3월 28일에 입대하는 게 맞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해 본지 인터뷰에서도 서인국은 군대 계획에 대해 “군대를 기다리고 있다”며 “더 정확하게 말해 군대에 갔다 와서 달라질 제 얼굴이 기대된다”며 “저는 남자배우들이 어느 정도 나이가 들었을 때 그렇게 섹시해 보이더라. 군대에 갔다 온 이후 제가 원하는 멋짐이 나올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이라고 웃었다.
어떤 모습이 그렇게 멋있느냐는 질문에 서인국은 “가만히 있어도 아우라를 뿜어내는 사람이 있지 않느냐. 사연이 있어 보이고…연령대가 주는 힘이 있더라”며 “군대 다녀온 이후 그 나이대가 되면 저도 그 모습을 갖게 될 수 있이 않을까 기대가 된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서인국 입대 소식에 “현역 건강히 다녀오는게 최고(sugy****)”,“멋잇네 현역 역쉬 멋있어(3302****)”, “서인국은 뭐랄까 어딜가서도 열심히
한편 이날 한 매체는 서인국이 3월 28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해야 한다는 입영 통보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서인국은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일반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