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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림캐쳐 100일 기념 이벤트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
드림캐쳐는 지난 21일 데뷔 100일을 맞이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반포 한강공원을 찾아 이름표 떼기 게임을 진행하는 한편 시민들과 함께하는 게릴라 버스킹, 그리고 V라이브를 통한 축하 방송 등 바쁜 일정을 진행했다.
한강공원 이벤트의 경우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따스한 봄 햇살을 느끼면서 한강과 어우러진 공원의 운치를 즐겼다. 바쁜 방송 활동 중에 오랜만에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순간이었다.
특히 게릴라 버스킹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팬들이 모여 시민들과 함께 큰 목소리로 응원을 따라하는 진풍경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드림캐쳐는 22일에도 동대문에서 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수아는 직접 쓴 캘리그라피(Calligraphy)를 선물하며 100일 동안 드림캐쳐를 위해 함께 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드림캐쳐 멤버들은 “드림캐쳐가 태어난 지 100일이 됐다. 길고도 짧은 100일이었다. 그동안 여러분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아 건강하게, 예쁘게 쑥쑥 자라나고 있다”면서 “진심으로 고맙고, 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열심히 한발, 한발 걸어갈 테니 잘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드림캐쳐는 지난 1월 13일 데뷔 싱글 ‘악몽’을 발매하고 ‘Chase Me’로 활동했다. 4월 5일에는 전작의 판타지 스토리를 이어받는 ‘악몽-Fall asleep in the mirror’를 발표, 타이틀곡 ‘GOOD NIGHT’로 팬들을 만나는 중이다.
드림캐쳐의 경우 섹시와 청순으로 양분화 된 걸그룹 시장에 악몽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판타지 스토리텔링, 메탈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특히 이같은 드림캐쳐만의 독특한 매력은 국내를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다. 본격적인 해외 프로모션을 시작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중국과 일본, 그리고 동남아는 물론 남미와 유럽에서도 공연 문의가 끊이질 않는 등 해외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