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백종원 사진=‘집밥 백선생3’ |
지난 두 시즌에 이어 올해 1월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이후 시즌 최고 시청률 4.3%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시즌 최고 시청률 기록 회차 - 13회 중국요리 편 :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평균 4.3%, 최고 5.8% 기록/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특히 ‘집밥 백선생3’ 박희연PD는 프로그램의 인기 롱런 비결로 ‘공감’을 꼽아 눈길을 끈다. ‘집밥 백선생’은 요리를 잘 하지 못하는 사람부터 일로 바빠 집밥을 먹고 싶어도 먹지 못하는 사람들, 10대부터 신혼부부, 노부부 등 다양한 시청층을 타깃으로 한다. 그렇기에 시청자들과 ‘공감’할 수 있는 식재료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할 터.
그간 ‘집밥 백선생’에서는 통조림, 라면, 감자, 두부, 버섯, 시금치, 묵은지 등 집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소재들로 시청자와의 공감을
한편, 하나를 배우면 열을 써먹는 집밥 활용의 기술을 선보이는 ‘집밥 백선생3’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10분에 시청자를 찾는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