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그린과 블루 배경에 녹아든 여덟 멤버들이 보기만 해도 청순+청량하다.
23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의 2차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뜨거운 여름날 수영장에서 신나게 바캉스를 즐기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러블리즈는 싱그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하는 청량함에 순수한 매력까지 더해졌다.
지난 1차 메인 포스터에 이어 콘서트의 활기차고 청량한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콘셉트 포스터가 7월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두 번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lwayz(올웨이즈)’ 콘서트는 지난 21일 티켓 오픈 직후 5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완판 기록을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Alwayz(올웨이즈)’ 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되며 이날 오후 8시 실시되는 일반 예매 역시 더욱 치열해진 티켓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소속사측은 “이번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 보내주신 팬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오늘 진행되는 일반 예매 역시 큰 관심 부탁 드리며, 더욱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한편,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는 오는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며, 이날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2차 일반 티켓 예매가 오픈 된다.
sje@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