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블랙 토크몬 홍보 사진=제이블랙 SNS |
제이블랙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 토크 배틀 '토크몬' 오늘밤 10시50분 Tvn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제이블랙 #tvn #토크몬 #강호동 #정용화 #이수근 #장도연 #홍은희 #신동 #소유 #10시50분”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토크몬’의 예고 영상. 예고편에는 제이블랙이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제이블랙 22일 방송된 tvN,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토크몬’에서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와 힘들었던 과거에 대해 공개했다.
이날 제이블랙은 세계 춤 대회 우승에 대해 털어놨다. 제이블랙은 “그때는 화가 많이 난 상태였다. 통장 잔고가 없었다. 사회에 불만도 있었다. 왜 댄서가 이렇게 살아야 하나라는 생각이었다. 내가 해보고 싶은 것을 다했다. 찢고 때리고 부수고 행위 예술처럼 췄다. 생애 처음으로 본선으로 진출했다”며 당시 세계 대회를 나가게 된
이어 제이블랙은 “힙합이라고 하고 무대에 나왔는데 행위예술처럼 하니까 심사위원이 흑인처럼 하는데 너 한국인 맞냐고 물었다. 그분들 말로는 동양인의 움직임이 아니라고 했다”고 말했다. 제이블랙은 상금에 대해 “탕수육이랑 자장면 시켜 먹었다. 지금 제 와이프랑”며 당시 기억을 회상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