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TWICE) 사나, 지효, 미나가 눈부신 미모가 담긴 개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채널에 멤버 사나, 지효, 미나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2차 개인 티저 이미지 6장을 선보였다.
3일 공개된 나연, 정연, 모모의 개인 티저에 이어 사나, 지효, 미나는 해변과 초록빛 섬을 배경으로 태양보다 빛나는 미모를 뽐내며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티저에서 사나는 블랙 & 화이트 비치웨어로 세련미와 여성미를 물씬 풍겼다. 컬러풀한 상의와 화사한 플라워 헤어 액세서리를 소화한 지효는 환한 미소로 상쾌한 느낌을 선사했다. 미나는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로 청순함을 드러냈고, 양쪽으로 동그랗게 말아 올린 헤어스타일로 깜찍한 매력을 더했다.
JYP는 9일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공개에 앞서 다양한 컴백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주 한여름밤의 파티걸 콘셉트가 담긴 1차 개별 티저에 이어 서머걸 콘셉트의 2차 개별 티저가 오픈 중이며, 앞으로도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분위기를 짐작케 하는 각양각색 티저가 릴레이로 공개될 예정이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