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수민은 4월 17일 아시아나항공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해당 분야 역대 최연소 기록이다. 사진=아시아나항공 공식 홈페이지 |
이수민은 열애설보다 그 과정에서 표출된 반말 및 욕설 논란에 훨씬 더 큰 이미지 손상을 받았다.
이수민은 7일 2017 국제배구연맹(FIVB) U-19 세계선수권 4강 멤버 임성진(성균관대학교)과 연인 관계라는 일각의 주장을 2차례에 걸쳐 직접 부정했다.
임성진과 ‘친한 이성 친구’ 이상은 아니라는 해명이 얼마나 설득력 있게 대중에 다가섰느냐와는 별개로 이수민은 비공개 사회관계망(SNS) 계정 노출이 치명타였다.
비공개 SNS를 이용하며 이수민은 특정 혹은 불특정 이용자에게 반말한 사실과 함께 씨○, 존○ 등의 비속어를 사용한 것이 밝혀졌다.
이수민은 2014년 9월~2016년 8월 한국교육방송공사(EBS)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C로 국민적인 인기를 끌었다.
2018년 4월 17일에는 아시아나항공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이수민은 해당 분야 역대 최연소 기록을
이수민은 교육 전문 공영방송의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 진행자로 스타반열에 올랐다. 아시아나항공 전속모델은 박주미, 한가인, 이보영 같은 선한 이미지의 여배우가 거쳐 간 전통 있는 계보를 자랑한다.
이러한 이수민의 과거와 현재가 작금의 반말/욕설 논란과 어울리는지는 심각한 의문이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