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노트 완전체 사진 = iMe KOREA |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8인조 신인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26일 공식 SNS를 통해 단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드림노트는 개인 프로필 이미지에서와 같은 교복을 입고 일렬로 선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청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갖춘 비주얼을 자랑하며 환하게 미소 짓는 드림노트 멤버들의 모습은 개인컷과는 또 다른 느낌과 매력을 보는 이들에게 전달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드림노트는 ‘DREAM(꿈)’, ‘드림(드리다)’,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꿈을 (팬들에게) 드리고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닌 신예 걸그룹으로,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까지 총 여덟 명의 소녀들로 구성됐다.
차가운 이미지지만 멤버들을 제일 먼저 챙기는 꼼꼼함과 의외의 귀여움도 지닌 마성의 카리스마 리더 유아이를 필두로, 노래, 춤, 랩은 물론 예능감까지 소유한 드림노트의 ‘막내 온 더 탑’ 한별, 상큼함과 청량함을 담당하고 있는 은조, 팀의 에너지 드링크 같은 존재 하빈이 드림노트의 한 축을 책임진다.
여기에 시크하고 도도한 외모에 감성 어린 음색과 보컬 실력이 반전 포인트인 대표 ‘고막 여친’ 라라, 예쁘장함 뒤에 장난기와 엉뚱함을 지닌 위풍당당 꽃미모 센터 수민, 본인도 모르는 본능적인 애교로 팀의 다정다감을 맡고 있는 보니,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마성의 스마일 소녀 미소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여덟 멤버가 팬들과 함께 꿈을 이뤄갈 예정이다.
한편, 개인 및 단체 프로필 이미지 공개를 마친 드림노트는 2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프로그램 ‘꿈을 그리는 소녀들 – 드림노트’ 첫 화를 공개한다.
‘꿈을 그리는 소
드림노트는 올해 9월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