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 월요 최강자의 면모를 자랑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시청률 7.5%(수도권 1부 가구 기준), 분당 최고 8.7%로 동시간대 1위와 월요 예능 1위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스페셜’은 4.4%, KBS2 ‘안녕하세요’ 5.4%, tvN ‘섬총사2’ 0.9%, JTBC ‘라이프’는 5.3%로 나타나 ‘동상이몽2’는 드라마, 예능을 통틀어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화제성을 주도하는 2049 타겟 시청률은 3.6%로 이날 아시안게임 ‘한국:우즈베키스탄’ 축구 경기 중계를 제외한 전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동상이몽2’에서는 양가 부모님이 함께 한 소이현-인교진네 유쾌한 계곡 피서 이야기, 한고은-신영수의 달콤살벌 격투기 현장과 운전 연습 에피소드, 둘째 딸 생일 파티에 이은 손병호-최지연 가족의 흥폭발 정원 삼겹살 파티가 공개됐다.
최고의 1분은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에피소드가 차지했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두 딸 하은, 소은이와 양가 부모님까지 함께한 가운데 가평의 한 계곡을 찾았다. 온 가족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피서를 즐기는 가운데 팔씨름 대결에 이은 양가 아버지의 메기 잡이 리턴 매치가 펼쳐졌다.
지난 대결 당시 패배했던 인교진의 아버지는 이 날 순식간에 메기 5마리를 잡으며 자존심을 회복하는데 성공했다. 이어 인교진의 아버지는 내기에 져 메기를 손질하는 소이현의 아버지 곁에서 ‘깐족’ 도발을 거듭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양가 어머니들의 자존심을 건 팔씨름 대결도 진행됐다. 어머니와 시어머니의 대결에 소이현은 “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