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MBC뮤직X지니뮤직, 신규 K팝 어워드 론칭

기사입력 2018-08-30 08:1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방송사와 음악플랫폼기업이 처음으로 함께 개최하는 K-POP 어워드가 탄생한다.
MBC플러스(MBC PLUS)와 지니뮤직은 지난 23일 양사 대표 참석 하에 새로운 음악 시상식 ‘2018 MGA(MBC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 조인 체결식을 개최했다.
국내 음악 콘텐츠 산업의 중심에 있는 MBC플러스와 지니뮤직의 공동 주최로 열리는 ‘2018 MGA’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방송사와 음악플랫폼기업의 컬래버레이션 시상식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 및 아이돌이 총출동해 ‘2018 MGA’의 시작을 화려하게 꾸밀 예정이며, K-POP 아티스트와 해외 아티스트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 연출을 비롯해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아주 특별한 스테이지를 선사한다.
특히 ‘2018 MGA’는 임팩트 있는 무대 연출과 시•수상으로 여타 시상식들과 차별화를 꾀한다. 뿐만 아니라 무분별한 나눠주기식 시상 부문을 제외하고 정확한 심사기준과 심사과정을 통해 공정성을 높여 시상식의 진정성을 높일 전망이다.
K-POP의 세계화 속 국내 유수의 뮤직 어워드가 해외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2018 MGA’는 국내외 팬들의 접근이 용이한 글로벌 허브 도시 인천에서 막을 올린다. 이를 통해 국내외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진짜 K-POP 글로벌 시상식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2018 MGA’ 주최 측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은 즐거움과 특별함이 배가 되는 다양한 구성으로 새로움과 감동을 더하고 뻔한 식상함은 빼면서 팬들

과 함께 음악적 교감을 나눌 예정”이라며 “MBC플러스와 지니뮤직 양사가 지닌 장점들을 모두 합쳐 더욱 퀄리티 높고 성공적인 음악 시상식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K-POP 시상식의 새로운 공식을 제시할 ‘2018 MGA’는 오는 11월 6일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